2020.07.10(금)

산업종합저널

e-book

검색 폼

[창원 KOFAS 2018]동아산기, 친환경 맞춤형 세척산업 설비기업

기계 내구성 및 생산품 품질 안정화 도움

[창원 KOFAS 2018]동아산기, 친환경 맞춤형 세척산업 설비기업 - 산업종합저널 업계동향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산업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환경친화적’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창원 CECO에서 열린 ‘2018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창원 KOFAS 2018)’에 참가한 동아산기는 환경과 인간, 기술의 융합을 기본으로 고객중심의 맞춤형 세척산업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동아산기는 산업용 부품 세척기, 세척자동화 시스템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산업용 세척기는 각종 기계부품의 가공 공정 중 발생한 절삭유나 쇳가루 등의 이물질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장비다.

특히 동아산기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척장비의 생산 및 공급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같이 만들어진 친환경 세척제품은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기계의 내구성 및 생산품의 품질 안정화에도 도움을 준다.

동아산기 이병운 대표는 “우리 회사는 공정에 적합하고 효율적이면서도 인체에 무해한 세척기를 개발·생산하고 있다”면서 “약 30년의 세월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로써 보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산기의 특징은 소형부품에서 초대형부품까지 세척할 수 있는 ‘Standard’ 세척기 전체가 ‘특허’ 등록 및 표준화 돼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표준화된 동아간기의 제품들은 고객이 A/S를 요청하면 도면을 통한 문제점 진단 및 부품 교체가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동아산기가 선보이는 제품은 ‘Jet Washer’ 제품군으로 대량의 세척온수와 노즐헤더의 빠른 회전으로 복잡한 형상과 대형 부품도 사각지대 없이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뛰어난 살균·소독 효과 및 인체에 무해한 수용성 세제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병운 대표는 “Jet Washer는 용수를 재활용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유지비가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 회사의 제품들은 현재 유럽,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 수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제품 개발로 전 세계 시장에서 동아산기의 브랜드 의 위상을 높아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통권 345호]
제30 - 07월

e-Book 보기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추천제품

1/8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