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2(일)

산업종합저널

e-book

검색 폼

인피니언, 퀄컴과 협력 3D 인증용 표준 솔루션 제공

인피니언, 퀄컴과 협력 3D 인증용 표준 솔루션 제공 - 산업종합저널 신기술&신제품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퀄컴 (Qualcomm Technologies)과 협력해 퀄컴 스냅드래곤 865 (Qualcomm® Snapdragon™ 865)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3D 인증 용 레퍼런스 디자인을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REAL3™ 3D ToF (Time-of-Flight) 센서를 채택한 레퍼런스 디자인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을 위해 표준화되고 비용 효율적이며 쉬운 디자인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는 게 인피니언 측의 설명이다.

4년 전부터 모바일 디바이스 시장에 3D ToF 센서 기술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왔으며,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0에서 업계 최소형 (4.4mm x 5.1mm), VGA 해상도의 강력한 3D 이미지 센서를 선보였다. 이 이미지 센서는 얼굴 인식, 향상된 사진 기능, 진정한 증강 현실을 경험하게 한다.

인피니언의 전력 관리 및 멀티마켓 사업부 안드레아스 우르쉬츠 (Andreas Urschitz) 사장은 17일 발표자료를 통해 “오늘날 스마트폰은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넘어서 보안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점점 더 많은 도입하고 있다. 3D 센서는 얼굴 인식을 통한 보안 인증이나 결제 같은 새로운 활용 사례와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고 했다.

한편, 인피니언은 3D ToF 센서 기술 개발을 위해서 소프트웨어 및 3D ToF 시스템 전문회사인 pmd테크놀로지스와 협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통권 345호]
제30 - 07월

e-Book 보기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추천제품

1/8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