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목)

산업종합저널

e-book

검색 폼
윙배너
윙배너

버티브, 하니웰과 협력키로, 상호 보완을 통한 큰 가치 실현

버티브, 하니웰과 협력키로, 상호 보완을 통한 큰 가치 실현 - 산업종합저널 국제동향

4차산업혁명시대 있어서 데이터센터 역할은 상당히 중요하다.

데이터센터는 사람들이 업무, 엔터테인먼트, 통신을 위해 이용하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데이터센터가 전 세계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전력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보다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운영을 위해 기업 간 협력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다.

커넥티드 빌딩의 글로벌 리더인 하니웰(Honeywell)과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는 데이터센터의 지속가능성, 회복 탄력성 및 운영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통합 솔루션을 공동 개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올해 내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통합 솔루션은 버티브의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전원 분배, 항온항습, 인프라 모니터링 및 모듈 솔루션과 하니웰의 빌딩 관리 시스템(BMS), 운영 소프트웨어, 안전 및 보안 제품을 기반으로 구축돼 하이퍼스케일, 대기업, 코로케이션 및 에지 데이터센터의 관리자가 데이터센터 내의 여러 데이터 영역을 통합할 수 있게 한다.

버티브와 하니웰 두 회사는 빌딩 운영 데이터를 활용해 운영을 최적화함으로써, 에너지 사용 및 비용을 절감하면서 데이터센터의 성능과 지속가능성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하니웰 빌딩 테크놀로지스(HBT)의 비말 카푸르(Vimal Kapur) 대표이사 CEO는 20일자 배포자료를 통해 '데이터센터는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이질적인 시스템들을 포함하고 있는 다른 빌딩들과 비슷한 과제들을 직면하고 있지만, 그 과제들의 규모는 훨씬 더 크다'며, '데이터센터 사업자가 산더미 같은 데이터 처리 작업을 보다 용이하게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설비 운영이 가능케 하는 통합 솔루션을 버티브와 협력을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버티브의 롭 존슨(Rob Johnson) CEO도 같은 자료에서 '업무, 학습, 통신을 원격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그에 따라 데이터의 폭발적 증가와 새로운 데이터센터에 대한 수요 증가가 동시에 일어나면서 비즈니스 연속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데이터센터가 효율성, 신뢰성, 지속가능성을 보다 높여야 하는 필요성과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라며 '하니웰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데이터센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협업에 제공되는 양사의 솔루션들은 상호 보완적이어서 데이터센터 사업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1991년 창간 산업종합저널

[통권 350호]
제30 - 12월

e-Book 보기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추천제품

1/8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