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라틴 아메리카 수력발전소 현대화 위해 재생 에너지 공급

에머슨, 라틴 아메리카 수력발전소 현대화 위해 재생 에너지 공급 - 산업종합저널 에너지

에머슨은 현대화 프로젝트를 통해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국민 1천700만 명에게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에너지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살토그란데 복합 기술 위원회(Salto Grande Mixed Technical Commission)와 에머슨이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 내 살토그란데 수력발전소의 운영을 현대화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양국 사이에 위치한 40년 된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하고,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하기 위해 30년간 진행하는 프로젝트 3단계 중 첫 번째 단계로, 투자 규모가 9억 6천만 달러에 이른다.

터빈으로 물을 흐르게 해 전력을 생성하는 수력 발전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재생 에너지원이다.

국제수력학회(International Hydropower Association)에 따르면 수력 발전은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전기 공급원 중 하나다. 1천890메가와트(MW)급 살토그란데 발전소는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에 재생 에너지를 공급한다. 또한 우루과이의 강 흐름 조절, 식수 공급, 관개, 야생동물 보호, 지역 거주민 안전 보장에도 관여하는 지역 필수 시설이기도 하다.

에머슨은 5년의 계약 기간 동안 살토그란데 수력발전소의 수력 발전 운영을 전문적으로 제어하고, 모니터링을 위해 고안된 Ovation™ 자동화 기술로 14개의 수력 전기 터빈 조속기를 현대화 할 예정이다. 프로세스 조건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측정 및 계기를 포함한 종합 솔루션 운영은 물론, 해당 지역의 전기 그리드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키로 했다.

에머슨 전력 및 수처리 솔루션 사업부 사장 밥 예거(Bob Yeager)는 18일자 발표자료를 통해 '에머슨의 이러한 대대적인 노력이 양국 간 상호 연결된 발전 시스템의 중요한 플랜트 운영을 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에머슨은 향후 수십 년간 살토그란데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추천제품

1/9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