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EV 보드 공간 축소 'Grade 0 BLDC 모터 드라이버'

MHEV 보드 공간 축소 'Grade 0 BLDC 모터 드라이버' - 산업종합저널 장비

전 세계 온실 가스 발생을 줄이기 위해서 자동차 제조사들은 MHEV 생산을 늘리고 있다. MHEV에 48V 모터 구동 시스템을 사용하면 차량 내연기관의 배기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MHEV)의 트랙션 인버터와 스타터 제너레이터 같은 48V 고전력 모터 제어 시스템을 위한 고도로 통합된 Grade 0 BLDC 모터 드라이버 제품인 DRV3255-Q1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TI 측은 DRV3255-Q1은 모터 시스템의 크기를 최대 30%까지 축소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게이트 구동 전류로 향상된 보호 기능과 높은 출력의 전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기능 안전 요건을 충족하는 DRV3255-Q1은 최대 30kW의 모터 전력을 제공하며, 대형 차량의 48V 모터 구동 시스템 응답 시간을 향상시켜 자동차 제조사들은 ASIL D 충족 모터 구동 시스템을 수월하게 설계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에서 파워트레인, 차체, 섀시 및 안전 서비스 부문을 담당하는 아시프 안와르(Asif Anwar) 이사는 “48V 시스템은 OEM 업체들이 배기가스를 줄이면서도 ADAS 기능을 위한 추가 전력을 제공하고 HVAC(난방, 환기, 공조) 시스템 같은 전력 소모적 부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추천제품

1/9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