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실로스코프 최대 32개 채널 원격 제어 TekScope PC SW

오실로스코프 최대 32개 채널 원격 제어 TekScope PC SW - 산업종합저널 장비

텍트로닉스가 클라우드 환경에서 오실로스코프를 제어할 수 있는 원격 제어 PC 소프트웨어 ‘TekScope’를 개선했다.

연구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오실로스코프와 PC를 동기화해 쉽게 제어할 수 있는 TekScope는 원격 사용자가 여러 대의 스코프에서 최대 32개 채널의 데이터를 같은 인터페이스로 동시에 보고 분석해 파형 분석의 효율을 개선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격리 생활 혹은 원격 근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TekScope PC 소프트웨어 개발에 매진해 왔다. 비록 사용자가 오실로스코프 없는 환경에 있어도 TekScope PC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멀티 스코프 분석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 분석 및 공유할 수 있다.

TekScope PC는 경쟁 소프트웨어와 다르게 멀티 스코프 분석 기능을 쓰면 각 스코프를 개별 설정하지 않고도 모든 스코프에서 동시에 원격으로 수집 설정을 제어할 수 있다. TekScope의 멀티 채널 분석 기능은 많은 채널에서 매우 빠른 글리치를 한 번에 포착하는 고해상도 솔루션에 대한 사용자 요구도 담아냈다.

텍트로닉스에 따르면, 최대 32개 채널을 지원할 수 있는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수많은 타당성 과제, 긴 개발 시간, 시장 출시 기간 등의 문제에 직면했다면서, TekScope는 이러한 격차 해소와 고객이 익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제 32개 채널 스코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추천제품

1/9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