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Danfoss) 코리아 김성엽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댄포스(Danfoss) 코리아 김성엽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산업종합저널 동향
김성엽 댄포스 동북아 총괄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에너지 효율 솔루션 관련 글로벌 기업인 댄포스((Danfoss)의 김성엽 동북아 총괄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든 사진을 SNS에 사진을 게재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김성엽 대표는 한국머스크 박재서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레고 코리아 Michael Ebbesen 대표, 홍종기 법률사무소 홍종기 변호사, 국제 조정거래 연구원 박진기 원장을 지목했다.

김성엽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에 일조하고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댄포스는 앞으로도 어린이를 위한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갖고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추천제품

1/9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