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배너
윙배너
윙배너

DuraCirc 원주 피스톤 펌프 출시

DuraCirc 원주 피스톤 펌프 출시 - 산업종합저널 부품
위생 프로세스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성능과 위생 그리고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유제품, 식품, 음료, 제과, 위생용품 제조업체들은 필수 요소 중 하나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요소는 다소 소홀하거나 외면하는 경우도 있다. 무엇보다 펌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견고한 디자인을 비롯해 효율성이 좋아야 하고, 신뢰성은 물론 EHEDG 및 3-A인증을 표준으로 한 위생적인 측면, 유지보수 등을 보장해 줘야 한다.

Alfa Laval DuraCirc® circumferental piston은 최근 Process performance의 한계를 넘어 내구성, 신뢰성, 효율성 구현을 위해 디자인된 DuraCirc을 출시했다.

폭넓은 운전성능 구간과 낮은 유효흡입수두 (net postivite sunction head, NPSH)를 만족시켰다는 게 알파라발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의 최대 유량은 150m3/h(660gpm)인 DuraCirc의 경우, 최대 40bar(580psi)의 압력 조건에서 운전이 가능하다. EHEDG 지침 및 3-A 위생 표준 준수 인증을 받았다.

Alfa Laval(알파라발) Portfolio Manager Pumps, Russ Kelly는 22일 배포자료를 통해 'DuraCirc는 게임 체인저다. 위생 기능과 성능, 간편한 유지보수 등 이용자가 원하는 모든 것이 펌프 한 대에 포함돼 있다'면서 '데드존이 없도록 설계하고, 모든 제품 내 습식 엘라스토머는 FDA 인증 소재로 제작했다. 압축을 기반으로, 오염 위험이 줄어들고 세정 시간 및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다'고 했다.

Dura Circ는 a truly fron-loading single seal, 장시간 지속가능한 베어링, 오랜기간 유지 가능한 외장 채광형의 기어박스 윤활제와 호환 및 교체가 가능한 구성품을 갖고 있고, 다양한 작동환경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응용 범위가 넓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많이 본 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